2월 월례조회

2023.02.01

어느덧 신년 인사를 한 지 1달이 지나고 2023년의 두 번째 달이 시작 되었습니다.

 

현재 경제 상황이 전체적으로 안 좋은데 지금 힘든 시기를

다 같이 뭉치고 합심해서 이겨내고 결국은 목표 달성을 해내는

2월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루고자 하면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스스로가 먼저 변해야 이룰 수 있습니다.

변하려면 우선 생각을 하고 움직여서 실천을 해야 변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생각과 실천을 하여 좋은 변화를 만들길 바랍니다.


 

 

 


2월달도 건강에 유의하며 힘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