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종무식

2023.01.02

 

 

모두가 힘들었던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마지막 날인 12월31일 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종무식이 진행 됐습니다. 

대표님 말씀전 한해를 돌아보는 기념 동영상을 시청 후 우수부서와 우수사원에 대한 상장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우수부서와 우수사원으로 상장 수여를 받으신 모든 분들께 축하를 보내드립니다.

전직원분들께 드리지 못 하였지만 모두 열심히 노력해주심을 알고 있습니다.

수고해주신 임직원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모두가 힘들었던 2022년도 다 같이 이겨냈듯이 2023년도 굳건하게 이겨내리라 믿습니다.

한 해를 고생해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힘찬 박수를 드리며,

다가오는 2023년도 수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건강에 유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