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문의내용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 입니다.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경고 아이콘 이미지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파일은 최대 3개 까지 첨부 가능하며, 개당 최대 2MB 까지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가능 확장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림 파일 (jpg, jpeg, gif, png)

압축 파일 (zip, alz, egg)

그 외 파일 (pdf, pptx, xlsx, docx, hwp, txt)

0 MB ( 0 개) / 6 MB

2. 고객정보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 입니다.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연락처를 입력해주세요.
올바른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시/도
  • 시/도
시/군/구
  • 시/군/구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주)대흥소프트밀'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행사일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견적문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 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http://icic.sppo.go.kr / 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 02-392-0330)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세요.

제품 선택

오븐시리즈
  • 오븐시리즈
  • 도우컨디셔너
  • 발효기
  • 미니시리즈
  • 냉동시리즈
  • 르방프로세서
  • 믹서기
  • 제빵기기
  • 고기숙성고
  • 스테인리스 제품
이노비씨오븐
  • 이노비씨오븐
  • 유로베이커오븐
  • 컨버전스오븐
  • 미들세라믹오븐
  • 데크오븐
  • 컨벡션오븐
  • 로터리랙오븐
  • 콤비오븐

선택한 제품 문의하실 제품이 0 담겼습니다.

경고 아이콘 이미지
문의하실 제품을
선택해주세요.

견적문의 신청 완료

견적문의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영업담당자를 통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