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월례조회

2022.05.02

 

 


월례조회에 앞서 신입사원분들의 인사와 소개가 있었습니다.

회사에 입사하게 된 직원분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를 살아가면서 중요한 것은 목표설정과 그에 대한 발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현장에서 느껴지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회사에 대한 애사심과 솔선수범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현장에서 느껴지는 주인정신을 기반으로 우리 회사가 발전 할 수 있겠다고 느껴졌습니다. 

 

 


 

 


5월은 의미가 있는 행사들이 많은 가정의 달 입니다.

근로자의 날을 기념하여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즐겁고 힘찬 5월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