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종무식

2021.12.31



 



2021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종무식이 진행됐습니다.

우선. 한 해를 돌아보는 의미로 기념 동영상을 시청 후 장기 근속자 및 우수사원에 대한 상장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우수 사원으로 표창한 직원 분들에게 축하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전직원에게 못 드려 안타까운 마음이며, 수고해주신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장기 근속자 및 우수사원에 대한 상장 수여식을 마친 후 대표님의 조회사가 있었습니다.   

한 해를 고생해주신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힘찬 박수를 드리고 싶은 바이며, 

다가오는 2022년에도 다 함께 애사심과 주인의식과 가지고 근무해주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