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월례조회

2021.11.03

 



어느새 가을의 끝자락인 11월 입니다. 

급격히 추워지는 시기이니 이를 대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연말이 한두 달 남짓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의 목표를 다시 한번 새기며 전진하는 11월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11월에는 저희 회사가 참여하는 제 20회 한국베이커리쇼 전시회 일정이 있습니다.

전시 담당자들이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