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월례조회

2021.07.01




월례조회에 앞서 우수사원 표창을 진행하였습니다.

모두에게 드리고 싶으나, 그중 특히 모범을 보이는 사원을 우수 사원으로 5명 선정했습니다.

 

우수 사원 뿐만 아니라 회사를 위해서 애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앞으로도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고 모범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벌써 금년도 전반기가 마무리되고 후반기 첫 날 시작입니다.

다시 도전 하는 마음으로 열정을 가지고 목표를 이룩해내야 합니다.

 

7월은 여름이 성큼 다가와 무더운 날씨에 더불어 장마철까지 겹쳐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날씨에 영향 받지않고, 일에 집중하여 목표에 전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에어컨을 추가로 비치 하려 합니다.

또한 비 피해를 대비하여 작업에 지장이 없도록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휴가철에 들어서기 시작했습니다. 지금부터 여름 휴가로 인한 공백을 준비해야 합니다.

 

올해 중에 가장 바쁜 시기이므로 각오를 단단히 하고 빠르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간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업무 시작 전에 미리 준비하는 시간과 업무가 종료 될때까지 최선을 다하고 마무리하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업무 시작과 종료 후에 5분 씩만 투자한다면 일의 효율이 더욱 커질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목표 대비 높은 수준을 달성하는 가운데, 시간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성실하게 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세상의 모든 변화는 매일 실천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이루어진다" 

 

저희는 후반기에 접어들면서 제품 홍보에 변화를 두려고 합니다.

고객님들이 저희 제품에 대해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투명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무더운 더위에도 몸에 무리되지 않도록 개개인 모두가 신경써주시고,
이번 달을 모두 건강하게 넘길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