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월례 조회

2021.05.03

 

 



월례 조회에 앞서 신입사원의 인사와 소개가 있었습니다. 

회사에 입사하게 된 직원분에게 축하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월례조회때마다 말씀드리지만, 목표 설정의 중요성을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는 저희 제품만의 차별화가 중요합니다.

 

작은 차이부터 시작해 큰 격차로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현재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기술이 메인이 되는 4차 산업시대와 맞물려있습니다.

기존 기술에서 더 나아가 시대에 맞춰 새롭게 나아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많은 변화가 필요할 것입니다.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고객들의 선택을 고려해야합니다.

 



 


가정의 달으로 불리는 5월은 의미 있는 행사가 많습니다.

근로자의 날부터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여러 중요한 의미를 가진 기념일이 속해있습니다.

 

근로자의 날을 기념하여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가족들과 따듯한 마음과 시간을 나눌 수 있는 5월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