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월례 조회

2021.03.02

 

 

 


월례 조회에 앞서 일학습 병행제 14기 소개를 마친 후 대표님의 조회사가 있었습니다.

1년의 일학습근로 교육을 참여하는 6명의 직원 분들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



 



시작은 미약하지만,  그 끝은 창대하리라 라는 말처럼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가다보면 어느새 숙련기술자 문턱에 와있을것입니다. 


현장 기술과 인성을 배울 수 있도록 교수님과 교육을 담당할 교사님들도

성심성의껏 교육에 힘써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지난달에도 열정과 열의를 다해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구성원들이 힘을 합쳐 생산성을 향상시킨 결과 지난달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이번달에도 목표 달성을 위해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월도 가정의 안전과 늘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