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축년 시무식 & 신년사

2021.01.04

┃ 2021 신축년 시무식 & 신년사 

 

2021년 신축년 1월 4일 새해 첫 근무일에 전직원이 한 자리에 모여 시무식이 진행됐습니다. 

시무식에 앞서 승진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마친 후 대표님의 조회사가 있었습니다.   

전직원에게 못 드려 안타까운 마음이며, 수고해주신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승진을 하여 임명장을 받으신 22명의 직원 분들에게 축하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김대인 대표님은 시무식을 통해  "2021년의 첫 단추를 함께 맞추게 되어 행복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작년의 미래 비전이 '고객의 꿈을 현실로!'였으며, 대표님의 창업에 대한 전략을 말씀하였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큰 성공을 위해 작은것에 투자하여 좋은 결과를 이루어 낸것 같습니다."

라고 말한 뒤 힘차게 2021 신축년의 목표를 밝히셨습니다.

 



 


2021 신축년의 목표를 말하자면, 

첫번째로 국제적인 수준의 선진화된 제품을 개발하는 것 입니다

두 번째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품질을 우선적으로 개선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로 합리적 경영으로 직무의 효율성과 복지 수준을 향상 시키는 것입니다.

 번째로 우수한 인재 발굴 및 육성하는 것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하는 것입니다. 

 



 

 



새해도 건강과 행운이 가득한 한 해르 보내시길 바라며 신년사를 마쳤습니다.




 
 


대표님과 직원들이 함께 떡케이크를 썰며 회사의 건승을 기원하고 맛있게 나눠먹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경기 속에서도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하며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함께 발전해나가는 소프트밀이 되도록 지속적인 응원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스크롤 맨 위로 가기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차별화된 A/S서비스

  • 1년 무상 보증 서비스 AS 접수 콜센터 운영 1588-4891
  • 메뉴얼 안내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으로 제품의 사전적 유지 및 관리
  • A/S 발생시 제품 수리 및 부품 교환
  • 제품 구매 시 11개월 후 B/S 지원
  • 완성도의 불만족 발생시, 원인 파악 및 지원
  • 고객요청 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A/S부품의 항상 보유 긴급상황 시 신속한 배송

A/S 접수 및 진행 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및 진행 절차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