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지원
  2. A/S절차

대흥소프트밀은 최상의 A/S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OFTMILL의 특별한 A/S”

365일, 25시간 고객지원

가장 빠른 고객지원이 진정한 고객서비스라는 일념으로 당사의 A/S팀은 고객의 요구에 가장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365일, 24시간을 넘어 25시간 고객서비스가 가능토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 당사의 숙련된 전문 A/S팀에서 직접 고객서비스 지원
  • · A/S 발생시 제품 수리, 교환 및 매뉴얼 리셋
  • · 고객요청시 즉각적인 제품 검사 및 고객지원
  • · A/S부품의 항상 보유하여 긴급상황시 A/S부품 및 스페어부품의 신속한 배송
  • · 완성된 베이커리의 불만족발생시 원인이 기계에 의한 문제인지 여부파악 및 지원
  • · 당사 제품의 사전적 유지/관리를 통한 선제적 고객지원
내용 처음으로